삐콤씨액티브 가격 및 효능 정보

건강상식|2018. 5. 29. 23:53

삐콤씨액티브 가격 및 효능 정보


바쁜 일상 생활 속에 사람마다 챙겨먹는 비타민이 있습니다.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고민이 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한데 이를 그대로 두면 병이 될 수도 있습니다. 취미생활을 하거나 자신 만의 스트레스 해소방법으로 해결을 하기도 합니다.


물론 주말 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도 합니다. 업무, 학업으로 인해 면역력 증가와 피로를 풀어줄 수 있도록 나온 것이 있습니다. 삐콤씨액티브로 365일을 액티브하게 살아보는 것도 좋아요~! 삐콤씨액티브 가격 및 효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삐콤씨액티브 가격 및 효능 정보


삐콤씨액티브 가격 및 효능 정보


삐콤씨액티브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활성비타민입니다. 만 8세 이상이면 드실 수 있는 비타민제로 하루에 2번을 복용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무리하게 많이 복용을 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아 권장량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회 복용 시에는 1정을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잠자기 전에 복용을 하지 않는 것이 숙면에 방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활동량이 있는 낮 시간 대에 복용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래는 건강에 좋은 글입니다. 건강에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삐콤씨액티브 가격

삐콤씨액티브 가격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삐콤씨액티브 가격은 1통에 3만원입니다. 100알 정도 들어있으며 가격은 약국 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각 각 통으로 구매를 하는 것 보다는 세트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한 가격입니다.



삐콤씨액티브 효능

삐콤씨액티브 효능


8배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는 활성비타민 삐콤씨액티브는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완화에 효과가 있고, 각종 구강질환에도 좋습니다. 또한 일상생활에 자주 있는 육체피로에도 좋고, 임신, 수유기, 노년기에 체력 저하 시에도 좋습니다. 구수염, 구내염, 피부염, 설염, 습진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평소에 피부염에 대해 고민이 되었다면 삐콤씨액티브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웬만한 사람들에게 해당이 될 수 있지만 하루 권장복용량을 꼭 지켜야 합니다. 만일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복용을 하게 되면 복부팽만감, 구토, 변비, 묽은 변,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를 하여야 합니다. 사람마다 건강에 대한 상황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무조건 비타민약을 추천을 하는 것 보다는 자신에게 알맞은 비타민약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삐콤씨액티브 복용 여부

삐콤씨액티브 복용 여부


특히 3개월 미만의 아기에게는 복용을 하지 않게 하여야 합니다. 복용 연령대는 8세 이상이니 참고하여야 합니다. 만일 복용 중에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더 이상 복용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만일 복용을 하고 싶으시면 의사와 상담을 통해 복용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삐콤씨액티브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비타민약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